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듣기 가사

국내음악(Kpop)|2019. 2. 27. 22:52


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곡은 배따라기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입니다.


이해민 작사 작곡으로

이해민과 양현경이 함께 부른 곡으로

1981년에 발매된  배따라기의 2집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입니다


배따라기를 흔히들 듀엣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하게 이야기 하면

이혜민의 1인 프로젝트이고

양현경은 객원가수입니다.


이 노래는

마치 촉촉히 소리없이 내리며 

대지를 적시는 봄비처럼

포근한 느낌의 곡으로

봄이 되면 생각나는 노래입니다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아련한 추억속으로 빠져  듭니다.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감상해보시죠



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듣기 가사




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듣기 가사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소리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