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 슬픈 인연 듣기 가사

국내음악(Kpop)|2019. 3. 10. 12:39


나미 슬픈 인연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곡은 나미의 <슬픈 인연>입니다

이곡은 1985년 발매된

나미의 4집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입니다.


이 노래의 원곡은

 일본 작곡가 오자키 류도유가

만든 노래입니다.

남자가수 하시 유키오가 불렀으나

히트하지 못하자 나미에게 주었습니다.


이 노래에 작사가 박건호가

가사를 붙여서 발표한 노래가

바로 <슬픈 인연>입니다.


나미는 1980년대를 대표하고

댄수가수 중에 한명입니다.

댄스곡을 주로 부른 그녀가 부른

멋진 발라드 곡입니다.


진한 허스키한 목소리와

아주 잘어울리는

나미 만의 멋진 발라드곡입니다.


감상해보시죠



나미 슬픈 인연 듣기 가사




나미 슬픈 인연 가사


멀어져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 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