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임철우 내가 듣기 가사(제3회MBC대학가요제대상수상곡)

국내음악(Kpop)|2019. 2. 20. 23:44


김학래 임철우 내가 듣기 가사(제3회MBC대학가요제대상수상곡)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곡은 김학래 임철우의 <내가>입니다

이곡은1979년 제3회 MBC대학가요제 

대상수상곡입니다

 

당시 수상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김학래,임철우의 내가

[금상] 김주영의 대왕암

[은상] 김종률,정권수,박미희의 '영랑과 강진' 

뮤지케의 '고운님'

[동상] 신영섭,박승환,허경숙의 '젊음의 계절'

 이진호 이경주 박승순의 '소외된 인간'

 

이 중에서 대상 수상곡인 김학래 임철우의 <내가>는 

정말 대단한 인기를 얻습니다

이후 김학래는 솔로로 전향하여 큰 성공을 얻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불미스러운 일로 

대중들의 외면을 받게되면서 

가요계에서 사라집니다


감상해 보시죠

 

 

김학래 임철우 '내가' 듣기 가사





김학래 임철우 '내가' 듣기 가사


이 세상에 깊은 꿈있으니

아득한 사랑에 눈을 내리고

우리 사랑에 노래 있다면

아름다운 생찾으리라

이 세상에 슬픈 꿈있으니

외로운 마음에 비를 적시고

우리 그리움에 날개 있다면

상념의 방랑자 되리라


이 내 마음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슬픔과 이별 뿐이네

이 내 온정 다하도록 사랑한다면

진실과 믿음 뿐이네


내가 말없는 방랑자라면 

이 세상의 돌이되겠소

내가 님찾는 떠돌이라면 

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