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수 영아 듣기 가사

국내음악(Kpop)|2019. 2. 26. 10:57


김만수 영아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곡은 김만수의

<영아>입니다.

이곡은 1977년 발매된 곡으로

지명길 작사 김만수 작곡의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1977년 발매된

컴필레이션 앨범 <푸른시절/영아>에

실려 있습니다.

이 앨범은 김만수의 신곡 발표를 위해

제작된 앨범으로<푸른시절>과 

<영아>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른 가수의 노래입니다.


<푸른시절>과 <영아>는

당시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어린 시절 좋아해서

많이 부르던 노래였는데

그동안 까맣게 잊고 있었던 노래였습니다.

다른 노래를 듣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보니

옛날 생각이 새록 새록 납니다


감상해보시죠



김만수 영아 듣기 가사




김만수 영아 가사


'바람에 날리어 지는 낙엽은

새봄에 꽃피는 꿈을 꾸겠지

간밤에 보았던 영아의 꿈은

새봄에 온다는 기별이겠지 영아

나는 왜 어느새

나는 왜 어느새

기다려 진다고 꿈에 젖나

영아 샘처럼

솟아나는 정 접어두고

영아 꿈속에

다시 꽃피는날 기다려


긴머리 날리며 떠난 저 길에

진달래 한아름 피어나겠지

창가에 어리는기나긴 꿈은

한아름 피어난 사랑이겠지 영아

나는 왜 어느새

나는 왜 어느새

기다려 진다고 꿈에 젖나

영아 샘처럼

솟아나는 정 접어두고

영아 꿈속에

다시 꽃피는 날 기다려 영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