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본능적으로 듣기 가사

국내음악(Kpop)|2019. 2. 12. 14:51

 

강승윤 본능적으로 듣기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 소개 곡은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입니다.

윤종신 작사 작곡으로 강승윤이

슈퍼스타K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원 곡은 윤종신의 곡으로

 월간 윤종신 2010년 5월호에 

실려있는 곡입니다.


강승윤은 이 노래를 슈퍼스타K2에서 

정말 멋드리게 소화해 내었습니다

그 무대가 제 기억엔 강승윤이 

슈퍼스타K2에서 보여준 무대 중에서

 최고의 무대였고

아마 윤종신의 원곡 보다 

나았던 것 같았습니다.

 

감상해 보시죠


 

 강승윤 본능적으로 듣기 가사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 못해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 듯이 막 끌릴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운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떴어 

너에게 난 go 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잊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그래 느낌이야 

이건 본능이야 '




댓글()